본문 바로가기
번역하고 있습니다/사이클리맨

사이클리맨 3화 - 첫 힐클라임(전편)

by ㉿강철달팽이 2019. 8. 1.

이번화부터 20페이지 연재입니다. 자극적이지도 심심하지도 않은 살방살방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해피한 휴가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와다처럼 휴가긴 한데 남겨놓은게 있어서 왠지모르게 불안한 그런 휴가 보내고 있습니다;;;

 

도쿄-카나가와를 가르는 와다 고개.

이번화에서 와다와 야비츠가 오른 오오다루미 고개가 위 짤에서 '하치오지시' 글자 아래의 Chio Line(츄오 선)끝에서 출발해 20번 국도를 타고 가는 길입니다.

 

제 블로그 오랫동안 보신 분들께는 익숙한(?) 야비츠 고개.

"노리린"의 배경이었기도 하고 롱라에서 두번, 하야메에서도 나왔던 일본 수도권 업힐 성지.

 

중간에 지나간 카자하리 씨의 모델(??)인 카자하리 고개.

도쿄 저 구석에서 다른 구석으로 가는 길이라 그간 다뤄왔던 작품에선 안 나왔던 곳이에요. 하나 지나가듯 나오긴 했는데...어디게요?

 

똑바른 하나마루正しい花丸の丸 쇼마루 고개.

뭔가 관용어같다는 생각은 드는데 암만 통박을 굴려보고, 검색을 해 봐도 '참 잘했어요'밖에 생각이 안 나서일단 그대로 했습니다.

'참 잘했어요'의 일본 버전 중 하나인 '하나마루'

쇼마루 고개는 유명 관광지인 치치부 가는 길목이라 많이들 갈 법도 한데 제가 작업한 작품에선 안 나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