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하고 있습니다/롱 라이더 스토리즈!

롱 라이더스! 18화 - 첫 자전거 여행(전펀)

by ㉿강철달팽이 2015. 6. 4.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롱 라이더스입니다!!

포장만 한다면 노조미급에도 자전거를 넣을수 있단건 정말 좋네요. KTX는 규정상으로는 넣을수 있지만 여객승무원의 판단에 맡기기때문에 복불복이라서 아쉽죠.


신칸센이 고속철도긴 하지만 도카이도&산요 신칸센 영업개시가 60~70년대라 고속 노선치고는 선형이 불량한데다 아미네 일행이 가려는 신오노미치는 서울-부산거리의 약 두배인 780km, 거기다 최하등급인 코다마만 서는 역이라 시간이 오래 걸릴수밖에 없습니다;;; 코다마가 얼마나 느린 고속열차(?)인지 설명하자면, 경부선 KTX가 비둘기호처럼 역이란 역은 다 섰다가 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울, 용산, 광명, 천안아산, 오송, 대전, 김천구미, 동대구, 신경주, 울산, 부산을 다 선다고 생각해 보세요. 이게 얼마나 시간 잡아먹힐지.

그래도 가는 길은 편하지, 오는길은 요산선 타야할텐데 이건 재래선에 단선철도라 시코쿠 벗어나는데만 두시간...어휴. 뭐, 그래도 오카야마는 노조미가 서니까 그나마 다행인가.


특장판 드라마CD일을 듣고 스파스파(정발명 '스파스스파스')를 찾아봤습니다. 정발본은 이미 옛적에 절판이라 구경도 못했지만요.


얘가 바로 특장판 드라마CD에 나온 '스파스파'의 캐릭터, 유우키 치하야(結城 千早)입니다. 아미의 알바 동료가 바로 얩니다. '아미의 아르바이트'편을 보시면 아미 알바친구의 명찰에 '結城'라고 적혀있는걸 볼수있어요. 처음 CD들을적엔 이름이 안나와서 그러려니하고 들었는데 알고보니 얘가 스파스파의 캐릭터orz;;;

지금 생각해보니 CD에 나온 사람들 소거법으로 제외해보면 쟤 말고는 없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