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를 소개합니다

롱라 애니 1화 선행상영회 종료

by ㉿강철달팽이 2016. 10. 1.

타치가와의 한 극장을 대관해서 치뤄진 롱 라이더스! 선행상영회가 방금 끝났습니다. 트위터 보니 반응들이 나쁘지만은 않은것같네요. 그만큼 전부 열심히 만들었는지, 아니면 초반을 불태우고 중반에서 고꾸라지는지는 연말까지 봐야 알겠지만요.


레갈리아때문에 걱정했었는데[각주:1] 자전거 타고 움직이는 장면이나 자전거 소리같은거에 신경쓴 부분이 많아서 안심. 롱 라이더스 스토리 자체도 재미있었다.

롱 라이더스. 이번에 처음 봤는데 겁페같기보단 바쿠온쪽이 맞을듯. 캐릭이 바쿠온보다 귀여우니까 재밌을거 같네요. 일단 집에 갔다 밤에 브레이브 위치스 상영회 갑니다!

롱 라이더스! 선행상영회 1회 끝났다! 내용은 원작 읽어봐서 알고 있었지만 움직이는 아미네 모습이 엄청 귀여웠고 작회도 음향도 좋아서 '다들 이걸 봐줘~'하는게 느껴졌다.

롱 라이더스 선행상영회. 좋았습니다.

스포일러를 최대한 빼고 감상을 말하면...

┌(┌^o^)┐아미...[각주:2]

롱 라이더스! 1화 선행상영회 전반 종료! A열은 관계자석이어서 내자리는 거의 가운데줄이나 다름없었는데 하필 또 나오보[각주:3] 바로 앞이었다-!!!

꽤 기대되는 애니였습니다. 무대탐방도 쉬울듯. 그러니까 빨리 유이통[각주:4] 내놓으세요! PV에서 알바하는 Ray도 귀여웠어(* ̄∇ ̄*)

애니판 롱 라이더스, 타키가와 자전거도로의 아름다운 경치나 자전거의 쾌적한 스피드감&구동계의 리얼한 사운드, 그리고 오거닉하고 부드러운 BGM이 아미네 일행의 상쾌한 미소와 딱 어우러져 좋은 작품이 됐기에 엄청 기쁨.

롱 라이더스 선행상영회 끝. 의외로 재미있었고 토야마 무쌍이란 느낌. 깜짝출연으로 이가라시 씨도 왔다. 다음은 11월 3일이었던가.

롱 라이더스! 선행상영회 종료! 아직 아미한테 살갑기 전의 아오이라 차분한 톤으로 시작했지만 자전거에 빠진 아미, 히나코&야요이의 등장으로 분위기가 업되는 1화였습니다. 원작과 마찬가리조 자전거 묘사도 꼼꼼!

자전거는 CG? 림이라든가 그리기 꽤 힘들텐데. // 자전거 타는 장면은 아마도 CG. 위화감없었어.

호오, 기대하고 봐야겠군 // 위꼴씬 기대중ㅋ

캐릭터는...? // 아미가 원작이랑 터치감이 좀 달랐지만 '흐아아~'하는 장면 귀여웠고, 또 라디오CD때를 기준으로 연기하는것 같으니 걱정 뚝!


  1. 제작사인 '액터스'의 지난분기 작품. 방영 도중 퀄리티 불량으로 방영을 중단하고 새로 제작했다. 롱라 제작에 영향을 얼마나 끼쳤는지는 아직 미지수. [본문으로]
  2. 좋아하는 작품의 동인지를 찾아 나서는 모습을 풍자한 이모티콘 ┌(┌^o^)┐호모... 의 패러디. [본문으로]
  3. 아미 역인 토야마 나오의 애칭 [본문으로]
  4. 에미 역인 와타나베 유이의 애칭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