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를 소개합니다

"롱 라이더스!"가 "롱 라이더스토리즈!"로 제목 변경

by ㉿강철달팽이 2019. 2. 16.

(출처: https://prtimes.jp/main/html/rd/p/000001571.000014827.html)


요약하기엔 내용이 많아 출처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식회사 부시로드 미디어는, 자전거 만화 "롱 라이더스토리즈!"를 만화&TCG정보지 '월간 부시로드' 2019년 4월호부터 연재를 시작한다고 안내했습니다.


『롱 라이더스토리즈!(ろんぐらいだぁすとーりーず!)』란?

자전거 '롱 라이드'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자전거를 타고 장거리 사이클링을 하는 '브레베'나 '플레시'를 완주하는것을 목표로 한 이야기,

역 앞에서 발견한 접이식 자전거에 한눈에 반해 그대로 돈을 전부 인출해 집 근처 가게에서 접이식 자전거를 구입한 쿠라타 아미(대1)은, 소꿉친구인 아오이, 대학 선배인 히나코·야요이와 함께 주말마다 사이클링을 즐기고 있다.

「로드바이크를 타면 세계가 바뀌어 버릴지도 몰라?」

그런 말을 듣게 돼 로드바이크를 구입한 아미는 그 높은 주행성능에 놀란다. 페달에 발을 얹고 달리기 시작한 순간, 그 페달의 가벼움, 빠름, 가속감, 로드바이크를 타며 느끼는 모든것이 이제까지 경험 해 본 적 없는 그야말로 새로운 것이었다.

로드바이크라는 새로운 파트너를 얻어, 자전거의 세계로 발을 내딛는 아미, 그녀의 자전거 라이프는 한층 더 깊이 들어가기 시작한다!!

연재 재개 제 1화의 내용은?
연재 재개 1화의 무대는 이바라키 현의 우츠노미야. 아미와 아오이가 다니는 대학에 같이 다니는 자전거 친구 사에키도 불러 우츠노미야~오코로가와~닛코를 즐기게된다.

우츠노미야 역에서 통행량이 적은 동산을 지나 세계유산인 닛코로 가는 여행. 도중 맛있는 소바도 먹고, 라이딩 후 온천에 들어가면서 평범한 사이클링과는 다른 즐기는 방법에 사에키도 대만족!

연재 재개 1화의 주행루트는 아래에.
https://yahoo.jp/TB0VFq

(역주: 이치진샤 연재 마지막화에서 아오이랑 사에키가 얼굴 텄습니다.) 

단행본 최신간인 10권 발매 결정!!


◇단행본
46화~50화+단행본 특별화 38페이지 수록.
일본횡단·나오에츠 편이 드디어 완결. 태평양에서 동해까지 달려나간 아미가 본 것은...!? 사운드 드라마&드라마 CD도 동봉된 특장판도 발매 예정!


◇특장판
■발매일 2019년 여름 예정
■가격: 4000엔(VAT별도) 예졍
■단행본+CD 2장 구성
DISK 1 - 나오에츠편 에피소드 코모로 까지를 사운드 드라마화. 완전 신작 에피소드도 2개 수록해 총 60분 분량의 드라마 CD

DISK 2 - 온센에서 송출했던 "롱 라이더스!" 라디오 '라디오 플레쉬'(진행자는 토야마 나오와 히카사 요코)의 미발매 라디오 음원(7회~15회)를 수록.

 ※30분 방송 X 9개. 용량 관계상 MP3로 수록.

『롱 라이더스토리즈!』LINE 스탬프 발매결정!!


현재 라인 스탬프를 준비중입니다.♪
혀러 패턴의 스탬프를 구비하고 있으므로 자전거 투어링시의 연량용으로, 또는 평소에 쓰는 식으로 많이 활용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렇죠~ 출판사를 바꿔서 연재 재개하면 이름이 바뀌어야죠~ 지금 시점에서 궁금해지는건 '부시로드판 단행본에서도 특장판이 나올까'와 '애니메이션 2기가 나올까'네요. 부시로드가 워낙에 자본력이 큰 회사다보니까요(빵도리, 카드파이트 뱅가드 소유중)


반면에 판권 문제로 이제 AURORA에서 롱라 져지가 못나올것같다는 슬픈 소식도 있네요. 이제 답은 알리뿐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