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를 소개합니다

롱 라이더스! 10주년 기념 기획 진행중

by ㉿강철달팽이 2022. 5. 2.

2012년 9월에 이치진샤 Comic REX에서 연재를 시작한 "롱 라이더스!"가 올해 연재 10주년을 맞이하여 이를 기념하기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1주 전에 올라왔는데 제가 확인을 이제서야 했네요.

 

 1. 단행본 3개월 연속 발행

9월에 "스토리즈!" 2권, 10월에 단편집, 11월에 퍼슈터즈(스핀오프 소설) 2권을 연속 발행합니다.

단편집에는 미야케 선생이 놀고있자니 심심해서 그렸다가 담당 편집자한테 한소리 들었던 롱라 동인지 "히나코의 비밀"을 비롯해서 롱라 관련 단편들을 수록했다고 하는데...모르겠습니다. 제가 알고있기로 단편이란 단편은 거진 다 신장판이랑 스토리즈 1.5권에 다 들어간걸로 알고있는데.

 

 2. 10주년 기념전 개최

가을경에 '아키바CO갤러리'란 곳에서 롱라 전시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원화, 작품 자료, 현지 취재 자료 등을 전시한다고 하네요.

 

 3. 이미지 송 발매

 

롱라 애니 ED을 작사작곡했던 '카게야마 히로노부' 옹(?)의 신작 앨범인 "반격의 집 락"에 수록된 'We are ろんぐらいだぁす'란 노래가 롱라 10주년을 기념해서 이시코우(담당 편집자)가 이미지 송으로 의뢰한 곡이라고 합니다.

 

본편 연재는 이제 오아라이200이 끝나고 후일담으로 들어갔는데, 연재분 쌓인것이 단행본 2권 분량이라 그냥 단편집없이 본편을 2권 내놓지 하는 생각이 드는데 뭐 지켜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