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역하고 있습니다/미나미 가마쿠라고교 여자자전거부

[감상] 미나미 가마쿠라고교 여자자전거부 53/54화 - 먹고 달리고 즐기고/그 다음은?

by ㉿강철달팽이 2016. 11. 21.

이번달 남겸창은 애니화 기념으로 코믹 가든(잡지)에서 연재&2화 게재.


경치 좋은곳 볼때마다 서서 사진 찍고 구경하는 느긋한 페이스의 미나미 가마고 자전거부. 만년설을 보며 팥빙수같다는 히로미를 보고 다들 핀잔을 줍니다.

이유는 두번째 보급소에서 주는대로 다 받아먹은 히로미가 과식으로 드러누웠기 때문;; 그래도 30분동안 끙끙 앓으면서 거의 소화시켰다고 합니다.


그렇게 드러누운동안 친구들은 과제 수행. 다행히도 키자키 호수에서 했었던 슬라럼과 급제동이 과제라 샌디 하나 빼고 문제 없이 클리어. 이후 보충수업으로 샌디도 클리어해서 5점만 감점되는걸로 합의를 보고 총 감점은 15점. 보충때 하면서 이것도 필요할거라면서 린코(히바라의 팀 동료, 사투리 쓰는 사람)가 '집단 주행시 행동요령'도 가르쳐 줬답니다. 그렇게 이야기 하는동안 MTB 다운힐 라이더도 보고, 해가 높아지니 더워진다면서 선크림도 바르고, 선크림이 나오니 리리(히바라의 팀 동료, VR가져온 사람)의 스포츠 영양학 강의가 이어지고... 평소대로의 말 많은 남겸창이라 보고 뭔가 안심이 됐습니다.(?)


과식하면 혈류 부족으로 운동에 지장이 오는것과 라이딩 중에 포도당과 지방을 꾸준히 보급해줘야 하는것은 워낙 잘 알려진 내용이지만 리커버리=근내 젖산 분해를 위해 구연산을 애용하라는 이야기는 잘 나오지 않는거라서 신선했습니다. 졎산=피로물질이란 이론은 옛날 이론이라는것만 제외하면 좋은 내용이었네요. 이번화의 제목인 '먹고 달리고 즐기고'는 이번화의 주제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그렇게 다음 보급소로 가던 미나미 가마고+마미는 코스 안내 간판을 지나치고 댐에 가로막혀 버립니다. 그러는 중에 갑자기 원숭이들이 습격해 오는데...애들보다 원숭이 작화가 더 세밀해서 한번 터짐ㅋㅋㅋ

위기에 빠진(?) 애들을 구해준건 키타시라카와고교의 스네야. 나가노에서 300키로 넘게 떨어진 후쿠시마에 있어야 할 애가 하루 상관에 어떻게 여기 왔는고하니...

히바라가 '너님도 시험 치러야하니 나와있으라'하고 불러낸 뒤 바로 츠루(FLAT 점원)가 납치;;; 츠루 말로는 4시간만에 빠르고 편하게 데려다 주겠다는데... 확실히 임프레자는 모 두부가게 점장님의 평가대로 편하고 실용적인 차긴 합니다. 여튼 그렇게 스네야와 합류해서 같이 라이딩을 하게 됩니다.

세번째 수행 과제는 펑크 수리. 근데 아무도 합격하지 못해서 10점 감점돼 총 25점 감점. 남은 거리는 30km정도지만 시간 내 완주 실패시 30점 감점이라 불합격이 되므로 미나미 가마고+마미+스네야는 길을 서두르게 됩니다. 또한 일행이 많아졌기 때문에 에이스 그룹인 스네야+히로미와 그 외 나머지 두 그룹으로 나눠서 주행.

코스의 마지막 10키로 구간은 업힐. 일찌감치 앞서나간 스네야-히로미 그룹은 효율적인 페달링 이야기를 하고, 나머지 애들은 '왜 클릿페달은 쉽게 발이 빠지지 않는걸까'같은 이야기를 하면서 전진합니다.

기어 변속을 하려는데 갑자기 말을 듣지 않는 상태. 히로미 이대로 위기...?


마츠모토 선생 화집과 단행본 9권 표지. 물론 저는 호갱이므로 예약해 둔 상태입니다;;;

댓글